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15
연예

나인아이, 日 콘서트 ‘팬-콘 인 도쿄 스탠드 업’ 4월 개최…글로벌 루키 활약

기사입력 2023.03.29 09: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일본 단독 공연 개최를 확정,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화력을 입증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오는 4월 23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더 그랜드홀에서 ‘2023 NINE.i FAN-CON in TOKYO STAND UP(2023 나인아이 팬-콘 인 도쿄 스탠드 업, 이하 ‘팬-콘 인 도쿄 스탠드 업’)’을 개최한다.

‘팬-콘 인 도쿄 스탠드 업’은 일본 데뷔를 향한 나인아이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인기리에 방송 중인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 후 금의환향한 위니, 지호를 포함한 9명의 멤버가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1, 2부 전석 매진을 기록, 나인아이를 향한 열띤 호응을 증명했다.

나인아이는 현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본 및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 도쿄에서 진행한 이벤트에서도 K팝 신예다운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 ‘나인아이 팝’ 장르의 고퀄리티 음악으로 일본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렇듯 나인아이는 일본의 열화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의 공연장에서 ‘팬-콘 인 도쿄 스탠드 업’ 개최를 확정,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 널리 울려 퍼질 ‘나인아이 팝’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인아이의 ‘팬-콘 인 도쿄 스탠드 업’은 오는 4월 23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더 그랜드홀에서 열린다.

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