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47
연예

'셰익스피어 인 러브' 이상이 "개인적으로 다짐하는 시간이었다"

기사입력 2023.03.27 17:5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상이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상이는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전도유망한 극작가이자 시인 윌 셰익스피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오랜만에 연극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난 이상이는 연습 과정부터 무대 위 모든 순간들을 오로지 윌 셰익스피어로 존재하기 위해 스스로를 ‘열정윌’이라 칭하며 몰입했다.

그는 매 공연마다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마지막까지 끊임없이 작품에 대해 고민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이상이는 27일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겨울에 첫 인사를 드렸던 작품이었는데 따뜻한 봄에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었다. 공연이 끝나는 게 이렇게 아쉽고 섭섭할 수가 없을 만큼, 이 작품을 제가 정말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고 서울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배우분들 뿐만 아니라 스태프, 관계자분들까지 한 마음 한 뜻으로 ‘셰익스피어 인 러브’의 여정을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작품 속에서 ‘윌 셰익스피어’가 꿈과 사랑을 쫓아가는 과정들이 얼마나 소중한 순간들인지 느낄 수 있었고 또 개인적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다짐하는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무엇보다도 이 신비로운 시간들을 객석에서 같이 응원해주시고 공감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올해 공개될 저의 다른 작품들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며, 따스한 봄날씨처럼 언제나 따뜻한 마음이 함께하길 바란다. 감사합니다"라며 애정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상이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세종, 이천 공연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며,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한강’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쇼노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