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27
연예

이국주 "남친 없어, 소개해달라"…해녀들 "제주 사람 NO" 선긋기 (난생처음)

기사입력 2023.03.16 10:23 / 기사수정 2023.03.16 10:23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난생처음 우리끼리' 이국주가 제주 해녀들과 첫 만남에서 친화력을 발휘한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MBN 신규 예능 '난생처음 우리끼리'에서는 제주 해녀들과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난 우리끼리 군단 노홍철,KCM(강창모), 이국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여행 전, 노홍철·KCM·이국주는 한 식당에서 처음 만나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중 세 사람은 "낯선 분들과 (여행을) 가니까 너무 설렌다"며 함께 여행을 떠날 일반인 출연자들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잠시 후, 해녀 4인방이 식당으로 들어오고, 노홍철·KCM·이국주는 이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이국주는 "저 남자친구 없다. 소개시켜달라. 아들, 손자 다 된다"라며 적극 어필한다. 하지만 해녀들은 곧바로 "제주도 사람 만나지마~"라며 철옹성 같은 선긋기를 시전해 폭소를 안긴다. 이에 노홍철이 "(해녀 분들이) 국주를 지키는 건지, 제주도를 지키는 건지 모르겠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 대환장 파티를 이룬다. 

그런가 하면, '우리끼리 군단'과 비슷한 나이대의 '물질 6년 차' 애기 해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애기 해녀에 대해 선배 해녀들은 "얘는 고향이 서울이야"라고 알리며, "육지 것"이라고 칭해 제주도로 이주해 해녀가 된 사연에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난생처음 우리끼리'는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MBN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