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12
연예

장동윤 "강도 잡아 뉴스로 데뷔, 캐스팅 연락 사기인 줄" (더 시즌즈)[종합]

기사입력 2023.03.06 09: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장동윤이 강도를 잡아 연예계에 데뷔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배우 장동윤과 설인아, 마마무 화사, 루시(LUCY), 듀티(DUT2)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와 재미를 선사했다.

먼저 마마무 화사가 ‘I'm a 빛’ 무대로 남다른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펼쳤다. 무대 위 자아가 따로 있다는 화사는 “화사일 때와 혜진이일 때 분리를 해놓는 편인 것 같다. 화사는 거침없고 당당하고 뜨겁다. 혜진이는 소녀스럽고 쑥스러움도 많다. 평소에는 순진하다”고 말했다. 박재범은 화사의 무대 전과 무대 시작을 패러디해 웃음을 선사했다.

화사와 박재범은 ‘토크쇼 MC’라는 공통분모는 물론, 최근 ‘Love is Ugly (러브 이즈 어글리)’라는 곡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박재범은 화사의 첫인상을 회상하며 “화사가 되게 차가워 보였는데 낯을 가리는 거였다”고 말했고, 이에 화사는 “내가 봤을 때는 박재범이 차가웠다. 그래서 조심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반박해 남다른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화사는 태양의 ‘Vibe (바이브)’ 깜짝 라이브와 함께 ‘Lemon (레몬)’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 KBS 2TV 새 드라마 ‘오아시스’의 주연 장동윤이 ‘그녀가 처음 울던 날’을 부르며 등장했다. 프로그램 최초 배우의 등장에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 남다른 선곡에 장동윤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다. 무대 위에서 노래 부르니 너무 떨렸다”고 말했다. 특히 장동윤은 편의점 강도를 잡은 뉴스로 첫 TV 출연을 했고 연예계 데뷔 계기가 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동윤은 “처음에 캐스팅 전화를 받고 사기 치는 줄 알았다. 속는 셈 치고 회사를 찾아갔더니 살을 좀 빼고 오라고 하더라”는 비하인드도 밝혔다.

‘오아시스’의 여주인공 설인아도 무대에 등장했다. 장동윤, 설인아는 KBS ‘학교 2017’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었고, 설인아는 당시 화제가 된 이마 키스 장면이 나오자 “장동윤이 그때는 순정만화 찢고 나온 듯한 순순함이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성숙해졌다”고 말했다. 특히 설인아는 이날 기타를 연주하며 청아한 보이스로 ‘빗소리’를 불렀다.



설인아는 눈을 감고 무대를 기다리던 관객들이 푹 빠질 만큼 놀라운 노래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현장을 물들였다. 방송 후 무대에 대한 뜨거운 반응도 쏟아졌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를 통해 “본방송 기다렸는데 기대 이상” “설인아는 연기도 잘하는데 노래에 기타까지 잘 치네” “장동윤 목소리가 순수해서 좋더라” “둘 다 노래를 잘해서 놀랐어요” “새로운 매력 발견” “드라마 속 케미도 기대된다” 등 호평을 보냈다.

장동윤, 설인아에 이어 ‘대세 밴드’ 루시가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받았다. 출연 전 버스킹을 펼친 루시는 신곡 ‘아니 근데 진짜’를 소개했으나 박재범이 ‘안 익었는데 진짜’로 알아듣는 상황이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루시는 ‘아니 근데 진짜’ 속 주접 가사를 언급한 뒤 박재범에게 “감옥 가셔야 할 것 같다. 심장폭행 재범이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루시는 미국 공연을 앞두고 있다면서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겠다는 포부를 전했고 ‘아니 근데 진짜’ 라이브를 선보인 뒤 특별한 엔딩 포즈로 밴드형 아이돌의 정석을 보였다.

신인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야외 코너 ‘타라웃’에는 래퍼 스윙스가 이끄는 힙합 뮤지션 레이블 ‘마인필드’에 최근 합류한 신인 R&B 뮤지션 듀티가 출연했다. 듀티는 박재범이 추천할 정도로 실력을 가진 신인이었다. 듀티는 “듀티에서 듀는 다이나믹 듀오의 ‘듀’이며, 티는 자이언티를 너무 좋아했어서 ‘티’를 따왔다. 그리고 도끼의 ‘2’를 합쳤다”며 ‘죽일놈’, ‘내게 오는 길’ 오토튠 버전을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무대로 소환된 듀티는 ‘WOO’ 라이브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