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29
연예

이정빈, 박제업·유성은 'Day by Day' MV 주인공 등장…아련한 매력

기사입력 2023.03.03 19:05 / 기사수정 2023.03.03 19: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정빈이 가수 박제업과 유성은의 듀엣곡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

이정빈은 지난 달 25일 공개된 가수 박제업과 유성은이 함께한 듀엣곡 'Day by Day' 뮤직비디오의 여자주인공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정빈은 뮤직비디오에서 풋풋한 20대 초반의 첫 만남부터 남자친구의 갑작스런 군 입대로 한 번의 위기를 갖게 되지만, 지극정성으로 군 면회를 매 주씩 찾아가 결국에는 꽃신을 신는 등 남자친구에게 진심을 다하는 여자친구를 연기했다.

하지만 이후 이정빈은 "같이 있을 때 더 외로웠어요"라고 말하며 오랜 열애 끝에 이별을 직감하는 말로 오래된 연인과의 이별을 앞둔 여자의 심정과 아련한 연기가 어우러지며 음악팬 들의 호평을 얻어냈다.



특히 이정빈은 8년의 열애 이후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처음 만났던 곳에서 재회해 "21살에 만났는데 29살이야"라며 아련함을 불러일으키는 대사와 이정빈의 눈물이 클로즈업되며, 그의 눈물에 8년 동안의 두 사람의 희노애락이 함축된 가슴 절절한 스토리를 이끌어냈다.

이정빈은 "평소 좋아하는 가수인 박제업, 유성은님의 뮤직비디오에 첫 출연하게 돼 특별한 경험이 됐고 영광이었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요즘 리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제가 촬영한 장면들이 오버랩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다. 제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Day By Day'를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빈은 지난 해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 이어 SBS '법쩐'에서 권혁의 내연녀 김주현 역을 연기하며 차분함부터 천연덕스러운 모습까지 반전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사진 = 'Day By Day' 뮤직비디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