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29
연예

이지아, 새 프로필 공개…"'판도라', 또 다른 연기적 성장"

기사입력 2023.02.27 09: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지아가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7일 이지아의 새 프로필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아는 투명한 피부결이 돋보이는 청아한 미소와 시크한 매력까지 두루 선보였다. 심플한 올 블랙 의상에 자유로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지아의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이지아는 매 작품 몰입도 높은 연기력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링과 우아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영 당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시즌3까지 방송되는 동안 높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의 중심에 섰다.

그런 이지아가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으로 귀환을 알렸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앞서 인터뷰를 통해 대본을 읽는 순간 홍태라 캐릭터에 매료되어 한 신 한 신 공들여 찍고 있다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이지아는 ‘홍태라’ 캐릭터 연구에서부터 디벨롭 단계까지 오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그는 “준비해 온 연기에 완급 조절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었기에 이 역시 또 다른 연기적 성장이라 생각했다. 시청자분들도 이런 차별점에 대해 느끼고 더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판도라: 조작된 낙원’에서 이지아는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면서 비극이 시작되는 ‘홍태라’로 분해 새로운 액션과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판도라: 조작된 낙원’은 오는 3월 11일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