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4:22
연예

서장훈, 워커홀릭 아내 사연에 "성공 유지하려면 OO 해야" (물어보살)

기사입력 2023.02.27 07:59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퇴근 후에도 일을 하는 워커홀릭 아내가 출연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05회에서는 30대 부부가 출연한다. 

이날 남편은 아내가 '일 중독'이라고 운을 뗀다. 부부가 함께 사업을 하고 있는데 대표인 아내가 창업 이후 휴무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12시간 출근해서 일을 하고, 퇴근 후에도 컴퓨터로 업무를 본다는 것. 함께 일을 하는 남편은 집에 가면 온오프가 확실히 나뉘었으면 좋겠는데 아내가 2차 업무를 개시하니 말리고 싶다고.  



이렇게 하루 종일 일을 하지만 아내가 먹는 건 겨우 하루 한 끼다. 물도 하루에 1잔을 채 마시지 않는데, 그 이유는 화장실 가는 시간이 아깝기 때문이라고. 남편은 자신이 말하면 잔소리로 생각한다며 보살들이 대신 따끔하게 혼내달라고 부탁한다. 

뿐만 아니라 아내는 잠도 잘 못 자는 편이다. 생각이 너무 많아서 잠을 잘 자지 못한다는 아내는 잠시라도 쉬면 뒤처지는 기분이 든다고 말한다. 

다만 보살들은 부부의 월 순수익을 듣고 깜짝 놀란다. 서장훈은 "돈 버는 게 제일 재밌을 거다. 그건 좋다. 그러나 앞으로 성공을 유지하려면 OO을 해야 한다"면서 매콤한 버전의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일밖에 모르는 아내에게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은 어떤 조언을 전했을까. 현실적인 조언이 함께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05회는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KBS Joy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