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원태민이 BL 로맨틱 코미디 ‘비의도적 연애담’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21일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는 “원태민이 오는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17일 티빙(Tving)에서 공개된다.
원작은 동명 만화로 팬리디북스 2021 BL 코믹 어워드 E북 대상, 2021 알라디너의 BL 결산전 올해의 BL 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수상 등을 기록했다.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대본을 쓴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원태민은 강릉 시장에서 ‘둘리뼈 해장국’을 운영하는 엄마를 도우며 반쯤 백수처럼 살아가다, 동네 형, 동생으로 함께 컸던 동희가 고향으로 돌아오면서 다시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고호태 역을 맡았다.
원태민 배우와 더불어 주요 배역으로는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중인 차서원이 윤태준 역할로 그리고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지원영 역할을 맡는다.
원태민은 2022년 SBS ‘왜 오수재인가’ 속 악역 이시혁으로 등장했다. tvN ’아다마스’에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진 특수본 요원 ‘미스터 한’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올해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퀸메이커’에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수호 역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사진= 다홍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