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5:36
연예

연예인 '양악수술' 돌풍, 김경진의 견적은?

기사입력 2011.05.20 09:42 / 기사수정 2011.05.20 09:4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개그맨 김경진의 양악수술 가상 견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는 연예인들의 양악수술 열풍을 집중 분석하며, 최근 양악수술에 관심이 있었다는 김경진이 전문가를 찾아 진단을 받았다.

김경진은 "라면 먹을 때 앞니로 라면 면발을 못 끊어 혀를 이용하고, 단무지 같은 것도 옆으로 베어먹는다"며 치아와 턱에 평소 문제가 있다고 고백했다.

김경진은 병원을 찾아가 턱과 치아 상태를 검사 받았고, 전문의는 "육안으로 볼 땐 큰 이상이 없어 보였는데 돌출입에 무턱경향이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그는 "김경진은 위턱이 정상치보다 3mm 정도 튀어나온 상태고, 어금니 뒤 쪽의 위턱뼈가 아래로 6mm 정도 내려와 있다"며 "위로 6mm 정도 들어주고 전체적으로 3mm 정도 후방으로 밀어 넣어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전문의는 김경진의 경우에 수술 비용은 "1000만원에서 1500만원 정도"라고 대답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양악수술이 미용을 위한 수술이 아닌, 치아와 턱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수술임을 분명히 하며 최근 많은 연예인들의 사례로 주목을 끌고 있는 양악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의를 밝혔다.

[사진 ⓒ 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온라인뉴스팀 정수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