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3
연예

표예진,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명불허전 청순미'

기사입력 2023.02.21 09:45 / 기사수정 2023.02.21 09: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표예진이 흑과 백의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21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표예진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표예진의 이번 새 프로필은 흑과 백 콘셉트에 어우러진 표예진의 전혀 다른 매력을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강렬한 블랙 슈트를 차분하고 세련되게 소화하며 기품을 드러낸다.



블랙 컬러가 주는 모던한 분위기가 시크하지만 청순한 표예진의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더하며 이지적이면서도 차가운 도시녀의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와 포즈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이에 더해 화이트 셔츠를 청초하게 소화한 표예진은 단아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한 그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프로필을 가득 채웠다. 보는 사람까지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해사한 웃음은 주변을 따뜻하게 만들기도 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은 표예진이 지니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이끌었다.

프로필 촬영 당시 표예진은 바쁜 일정에도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다양한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할 뿐 아니라 현장 분위기도 밝게 이끌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아름다운 비주얼만큼이나 돋보이는 고운 마음씨와 밝은 에너지는 그가 대중들은 물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다.



표예진은 최근 방영 중인 tvN ‘청춘월담’과 SBS ‘모범택시2’에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SBS ‘모범택시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시크릿이엔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