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46
연예

최자, 열애 공개없이 7월 결혼 전격발표 "화목한 가정이 목표" [종합]

기사입력 2023.02.18 08:43 / 기사수정 2023.02.18 08:4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다이나믹 듀오 최자가 깜짝 결혼 발표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17일 최자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그동안 열애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었던 만큼 최자의 결혼 소식을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최자는 "몹시도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희미하게나마 봄 기운이 느껴지는 이 시기, 저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 들께 좋은 소식 전해드리고자 메모장을 열었다"며 " 정처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고 했다.

그는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때나 즐거울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며 "이제는 화목한 가정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둘이 함께 걸어가려고 합니다. 시기는 금년 7월 중이 될 것 같다"고 7월 결혼을 예정했다. 

소속사 아베바컬쳐 역시 "최자가 3년 여간 묵묵히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며 가까운 친지와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 예식을 치룬다고 밝혔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이라는 사실 말고는 별다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3년의 긴 열애를 마치고 결혼을 하게 된 최자에게 많은 축하를 남기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