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8
연예

전현무·권율·송실장, 머리띠 삼형제 변신 (전참시)

기사입력 2023.02.16 12:0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참시’ 전현무가 이영자, 권율, 송성호 실장과 함께 색다른 먹조합을 꾸린다.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 전현무, 권율, 송 실장의 ‘파김치 보은로드’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설국향 콩포트 만들기에 본격 돌입한다. 이영자를 필두로 전현무와 권율, 송 실장은 비장하게 머리띠를 동여매고 돕기에 나선다.

이때 전현무와 권율은 때 아닌 악력 대결을 펼친다. 얼굴을 구겨가며 열정 넘치는 승부를 보여줬다. 이영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자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이영자는 모두가 기다린 ‘파김치 보은로드’의 하이라이트인 화제의 바질김치 레시피를 드디어 공개한다. 전현무와 권율은 이영자를 도와 재료를 손질하는 과정에서도 티격태격 ‘율무 케미’를 그려내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더불어 바질 김치와 ‘이것’의 환상 조합을 발견한 전현무와 권율은 군침을 유발하며 끊임없이 먹방을 이어간다. 전현무가 ‘파친놈’에 이어 새로운 부캐 ‘바친놈’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힐링 먹부림이 펼쳐질 ‘파김치 보은로드’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