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즈 플래닛’이 연습생들의 K-POP 대표 아이돌들의 커버곡 무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첫 방송을 시작한 100% 팬 메이드 K-POP 보이그룹 프로젝트 Mnet ‘보이즈 플래닛’은 2주 연속 TV는 물론, 넷플릭스 등의 OTT 인기 프로그램들까지 전부 제치고 TV-OTT 통합 비 드라마, 쇼 시리즈 부문 통합 화제성 1위(굿데이터 기준)를 차지했다.
지난 1, 2회 방송을 통해 스타 레벨 테스트와 시그널송 테스트를 선보이며 각기 다른 다양한 매력과 출중한 실력을 뽐내 온 연습생들은 오는 16일 K그룹과 G그룹의 자존심을 건 1차 미션, ‘K VS G그룹 배틀’을 선보인다.
이에 보이즈 플래닛 제작진은 같은 곡으로 각기 다른 두 팀의 상반된 매력을 미리 상상해 볼 수 있는 퍼포먼스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소년들이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를 어떻게 선보였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이번 퍼포먼스를 통해 연습생들 모두 기존 이미지를 넘은 다양한 매력으로 전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보이즈 플래닛 측은 “오는 3회 방송부터는 연습생들의 본격적인 퍼포먼스 무대가 공개될 예정으로, 여기에 연습생들이 어떤 과정을 거쳐서 무대를 준비하게 됐는지 등 연습생 각각의 리얼리티를 보강해 더 많은 연습생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달할 예정이다”며 “전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이 즐겁게 시청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했던 ‘보이즈 플래닛’이 오는 16일 3회 방송부터는 방송 시간 변경,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으로 변경된다. 또 방송 듀레이션도 종전 120분에서 확대, 매 미션 구성마다 탄력적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