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감독 벤자민 모스퀫, 벤 스타센)가 3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쫑긋한 토끼 귀에 닭발을 가진 치킨래빗이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자신의 숨겨진 힘을 마주하며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토끼 귀에 닭발을 가진 치킨래빗은 독특한 생김새만큼이나 색다른 볼거리가 가득한 스릴 넘치는 모험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위대한 모험가 피터 왕에게 입양돼 어릴 때부터 환상적인 모험을 꿈꾸며 자라온 치킨래빗은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투덜이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카리스마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 등 개성만점 친구들과 함께 찰떡 호흡을 뽐내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왕좌를 노리는 치킨래빗의 삼촌 라팡, 완벽한 티키타카를 뽐내며 웃음을 자아내는 피그미 군단 등 매력만점 빌런들의 습격에 맞서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액션은 물론, 자신의 특별함을 인정하며 뉴 히어로로 거듭나는 치킨래빗의 눈부신 성장 스토리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어른과 아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모아나',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기에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
한 땀 한 땀 섬세하게 표현된 캐릭터들은 물론, 치킨래빗의 여정을 따라 등장하는 피터 왕의 왕국, 사막, 대나무숲, 전설의 보물이 숨겨진 다크 햄스터 왕국 등 상상력 가득한 로케이션,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까지, 고퀄리티 작화로 그려진 비주얼이 압도적인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높은 완성도와 빈틈없는 재미로 극찬을 받은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해외 개봉 당시 유럽 극장가를 휩쓴 데 이어, 프랑스에서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다가올 3월 국내 극장가에서 보여줄 모습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독특한 비주얼의 뉴 히어로 치킨래빗의 역동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쭉 뻗은 쫑긋한 토끼 귀에 언밸런스한 닭발을 가진 전무후무한 비주얼의 치킨래빗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토끼야? 닭이야? 반반 매력의 뉴 히어로가 온다!'는 토끼와 닭의 유쾌한 믹스 매치로 탄생한 캐릭터 치킨래빗이 보여줄 예측 불가능한 대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 가슴 설레는 첫 모험을 향해 뛰어오른 치킨래빗의 얼굴에는 설렘과 긴장감이 생생하게 묻어나, 난생처음 왕국 밖으로 모험을 떠나는 치킨래빗의 좌충우돌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오는 3월 개봉한다.
사진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