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당나귀 귀' 먹방계의 몸짱 권상혁의 억 소리 나는 월수입이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100만 구독자를 지닌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권상혁의 혹독한 보스 신고식이 그려진다.
최근 권상혁은 앞서 두 번의 방문에서 모두 100만 뷰를 넘게 기록한 '조회수 맛집'인 85세 할머니가 운영하고 있는 한 가게를 다시 찾았다.
평소처럼 호기롭게 라면 10개를 주문한 권상혁은 "쯔양은 더 많이 먹던데"라는 직원들의 말에 승부욕이 발동, 추가로 한 그릇을 더 끓여 달라 요청했다고.
먹방계 최강의 라이벌 쯔양의 이름이 나올 때마다 움찔하는 것을 눈치 챈 MC들은 녹화 내내 "쯔양은 천사야", "쯔양은 안 그럴텐데"라면서 도발했고, 권상혁은 안절부절했다고 해 혹독한 보스 신고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출연진들이 채널 수익에 대해 궁금해하자 잠시 머뭇거리던 권상혁은 "한 달에 고급 외제차 한대 값은 번다"고 밝혀 그의 '억' 소리 나는 성공비결은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이 모아진다.
한편, 스페셜 MC로 출연한 오마이걸(OH MY GIRL)의 맏언니 효정은 보스로 출연해 "멤버들의 속마음을 알고 싶다"고 했지만 잠시 후 "(멤버들의) 그 꼴은 보기 싫다"는 의외의 속마음을 드러내고 말았다고 해 대체 무슨 뜻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먹방 보스 권상혁과 스페셜 MC 효정의 맹활약은 오는 12일 오후 4시 45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