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56
연예

'싱어게인' 정홍일, '비스테이지' 통해 팬들과 소통 나서

기사입력 2023.02.10 06:3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게인' 준우승자 로커 정홍일이 '비스테이지'를 통해 소통에 나섰다.

지난 9일 '비마이프렌즈'는 자사의 비스포크 플랫폼 빌더 '비스테이지(b.stage)'에서 정홍일이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비마이프렌즈'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전문 기업이며 '비스테이지'는 소통앱이다.

'정홍일 비스테이지'는 커뮤니티, 콘텐츠 기능을 기반으로 구축돼 아티스트와 팬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비스테이지' 오픈 이후 정홍일과 밴드 멤버들은 직접 사진과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과 적극 소통 중이다.

락밴드 '레드-원 밴드'의 멤버는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이후 정홍일은 자신의 사진과 함께 “드디어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우리들만의 공간이 생겼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부터 여기서 더 많은 이야기도 나누고 더 좋은 시간도 가지기로 해요”라고 올려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오는 11일(토) 부터는 비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기념 굿즈 판매도 시작될 예정이다. 해당 굿즈는 비스테이지의 '글로벌 이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판매되며 한국, 미국,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208개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정홍일과 밴드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직접 남긴 사진과 메시지는 '정홍일 비스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비스테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