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3:46
스포츠

[LG 팬페이지] 올해 도루왕은 이대형이 아닐까요?

기사입력 2011.05.17 17:16 / 기사수정 2011.05.17 17:16

LG 기자




*이 글은<엑스포츠뉴스>를 통해 프로야구8개 구단별 논객들이 올리는 글입니다.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永's]   36경기를 치른 현재 이대형 선수는 20개의 도루를 기록하며 그 부문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올해도 그의 빠른 발은 변함이 없는데요. 더불어 올 시즌은 유난히 공격적인 주루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즌 초 상대 팀의 지속적인 견제에도 굴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공격적인 주루플레이를 하다 한 때 60%대 까지 성공률이 떨어졌지만 최근 5경기에서 6개의 도루를 성공시킴으로써 성공률을 어느 덧 74%까지 끌어올렸더군요.

정말 출루만 하면 무조건 뛰는 것을 알고서도 막으려 하지만 확실히 그의 발은 좀처럼 잡을 수가 없는 모양입니다.

현재까지의 페이스대로 도루를 성공한다면 시즌 최종 성적은 70개 이상이 되더군요. 개인 최다 도루 기록을 갈아 치울 수 있는 페이스입니다.

다만 그가 봄에 비해 여름에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6월이 되면 페이스가 다소 떨어지지 않을까 우려가 되네요.

그래도 별 다른 변수가 없다면 올 시즌 도루왕도 이대형 선수 차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올해의 도루왕, 누가 달성 할 것으로 예상하시나요^^?  [☞ 의견 보러가기]



[사진 = 이대형 ⓒ 엑스포츠뉴스 DB]



LG 논객 : 永's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