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24
연예

윤도현 밴드, 오늘(3일) '안아줄게' 발매 "4년만에 신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2.03 11:51 / 기사수정 2023.02.03 11:51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윤도현 밴드가 돌아온다.

윤도현은 3일 오후 6시 신곡 '안아줄게'를 발매한다. 4년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신곡 ‘안아줄게’는 '4시엔 윤도현입니다’ 팀과 청취자들로부터 시작됐다. 윤도현의 라디오 DJ 기념일을 위해, 청취자들과 함께 오픈레코딩 형식으로 작업을 진행한 것이다.

윤도현은 매일 오후 4시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청취자들과 꾸준히 소통해 곡의 느낌과 피드백을 주고받으면서 팬들과 함께 만들어 냈기에 더욱 의미있는 작업이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YB가 발매하는 최초의 팬들을 향한 프러포즈인 ‘팬송’이기도 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도 불특정다수인 청취자-우리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으며, 추가적으로 '4시엔 윤도현입니다' 애청자들로부터 응모를 받은 영상을 모아 뮤직비디오 형태로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안아줄게’의 곡 분위기는 ‘얼었던 지구를 따뜻하게 녹여주는 포옹’처럼 포근하고, '오후 4시의 햇살'처럼 따뜻하며 '늦은 밤 일상을 마무리'하는 편안함을 전달한다. 이 곡을 듣는 이에게 위로와 다독임을 전해주는, 명확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