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54
연예

'스위치' 미공개 메이킹…권상우 vs 오정세, 예측불허 웃음 에너지

기사입력 2023.01.19 09:48 / 기사수정 2023.01.19 09: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가 권상우, 오정세의 미공개 메이킹을 담은 '웃수저 배틀 영상'을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웃수저 배틀 영상'은 특유의 코믹 연기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권상우, 오정세의 유머러스한 현실 모먼트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뺨 맞는 장면 촬영 후 걱정하는 이민정에게 "제대로 맞았어!"라며 엄지를 날리거나 극중 아들로 호흡을 맞춘 김준을 등에 업고 푸시업을 하고, 극중 배우 연기를 위해 임금과 귀신 분장을 한 채 장난을 치는 권상우의 모습을 통해 '스위치'의 팀워크를 이끄는 현장 분위기 메이커 권상우의 활약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소품을 찾는 권상우에게 본인의 주머니에서 자연스럽게 물건을 건네고, 사극 촬영 중 가짜 말 위에서 양팔을 벌리며 영화 '타이타닉'의 포즈를 취하는 등 능청스러운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오정세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평소 진지하고 조용하다가 슛만 들어가면 예측불허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오정세는 극중 권상우와 극강의 시너지를 과시,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스위치'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