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의 프로젝트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퍼포먼스 갓' 면모를 보여준다.
12일 Girls On To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보아, 슬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눈빛만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출연 소식도 알렸다. 갓 더 비트는 '엠카'에서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Stamp On It'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안무는 곡명에 맞춰 도장을 찍는 포인트 동작과 여유롭게 미소 짓는 제스처, 멤버들이 서로 연결되어 움직이는 다이내믹한 동선 등이 어우러져 있으며, 갓 더 비트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Stamp On It'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