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9
연예

하이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방학돌' 컴백 (인기가요)

기사입력 2023.01.08 16:14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믿고 듣고, 믿고 보는 무대를 완성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의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키는 세련된 그레이톤 착장과 과감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로 '인기가요'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끌었다. 한 번만 들어도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강한 신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컴백한 하이키는 역동적인 칼군무와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하이키는 실제로 장미꽃이 만개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 동작과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즐거움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하이키는 파워풀한 안무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신곡'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차갑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상 속에서 품고 있는 희망과 꿈을 장미에 비유한 트랙이다. 결코 꺾이거나 시들지 않고 아름답게 활짝 피우겠다는 의지를 담은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작사, 홍지상이 작곡에 참여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