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2:04
연예

'유진과 결혼' 기태영, 셀카로 인사 "정말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11.05.11 17:21 / 기사수정 2011.05.11 17:2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유진과 결혼을 앞둔 기태영이 셀카를 공개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태영은 11일 자신의 트위터(http://twitter.com/init1)에 "많은 분의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한 분들"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앞서 기태영은 트위터에 "다시 한번 감사하단 말씀 드린다. 올려주신 트윗글 한글자 한글자 감사하는 마음으로 꼼꼼히 보고 있다. 정말 감사하다"고 글을 올렸다.
 
기태영은 "항상 말해오던 지혜롭고 현명한 여자, 남편에게 지혜롭게 순종하고 남편은 아내에게 자상하고 헌신적인 가정. 전혀 생각지 못했던 시기에 전혀 생각지 못한 사람이 눈에, 제 마음에 들어왔다"며 "그 사람은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하지 않고 세상을 색안경 끼고 보지도 않고...앞으로 남은 생을 서로 힘이 되고 또 싸우지 않고 즐겁게 살아갈 수 있는 그런 사람이다"며 유진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보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모두 행복하길 빌어요",  "SES 중 이제 바다만 남았네", "이쁜 사랑 영원하시길" 등 호응을 보였다.
 
한편, 기태영은 올해 초 결혼설이 나돌던 당시 부인했던 이유에 대해 "그때 인정하고 결혼 발표하려고 했지만 유진씨의 지인분들에게 마음 아픈 일이 있어서 그 시기에 축하받을수가 없었다. 그래서 일단 공개를 미뤘다"며 사과했다.
 
[사진 = 기태영 ⓒ 트위터 캡처]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