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18
연예

고윤정, '성형설' 감쪽같이 사라졌네…논란의 졸업사진=조작?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1.05 14:51 / 기사수정 2023.01.20 17: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배우 고윤정의 졸업사진이 악의적으로 조작됐다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 4일 네티즌 A씨는 하루 전날 SNS를 통해 퍼진 고윤정의 졸업사진과 자신이 직접 촬영한 졸업사진을 비교한 사진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했다. 

A씨는 "아는 동생이 고윤정과 같은 학교 나왔는데 원본 졸업 사진은 따로 있다. 사진이 악의적 편집으로 이상하게 수정돼 돌아다니는 것 같아 올린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고윤정에 대해 "착하고 인사성도 밝다고 들었다. 왜 뜨려고 하면 뭐 하나라도 걸고넘어지려는 걸까. 어이없다"라며 조작된 졸업사진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A씨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전날 온라인에 퍼진 사진은 눈 크기를 줄이고 피부 톤을 어둡게 하는 등 악의적으로 편집된 흔적이 있어 충격을 안긴다. 

원본 사진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은 고윤정의 중학교 증명사진, 고등학교 교복 사진 등 고윤정의 학창 시절 사진들을 소환했고, 떠들썩했던 성형설 등은 단 하루 만에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다. 



한편 고윤정은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했다. 이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홈' 그리고 영화 '헌트'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는 8일 종영을 앞둔 tvN 드라마 '환혼2'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