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7:47
연예

'런닝맨' 오늘(1일)부터 오후 6시 20분 방송…'시장 추격전' 예고

기사입력 2023.01.01 11:20 / 기사수정 2023.01.01 11:2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시장 추격전을 벌인다.

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하하, 전소민, 주우재의 스펙터클한 일탈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이 시골로 떠나 하루를 보내는 '런닝맨이 떴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점심 식사 준비를 앞두고 장보기 팀과 요리 팀으로 나누어졌으며, 평소 요리를 잘한다는 전소민을 주축으로 하하, 주우재가 장보기에 나섰다.



시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이건 기회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발걸음을 떼자마자 등장한 도넛 가게에 멤버들은 "일단 먹을 수 있는 건 다 먹자"며 먹방에 시동을 걸었다. 

도넛, 만두, 떡 등 각종 시장 간식을 맛보는 먹방 투어를 진행하며 장보기의 특권을 만끽했고, 이어 "사진이나 찍을까?", "옷도 필요해"라며 또 다른 일탈을 꿈꿨다. 

한편, 집에 있던 요리팀 멤버들은 기다림에 지쳐 연신 전화를 걸었지만 부재중이 반복되자 분노했고, 이어 유재석은 "김 형사, 갔다 오자!", "네가 가야 위협적이다"라며 김종국과 함께 '일탈 단속반'을 결성했다. 

일탈을 즐긴 멤버들과 단속반의 시장 추격전을 예고한 '런닝맨'은 이날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