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52
연예

김연지, ‘빨간풍선’ 첫 번째 OST 주자…'폭발적 가창력'

기사입력 2022.12.25 23:1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김연지가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김연지가 부른 드라마 ‘빨간풍선’의 OST Part.1 ‘빨간풍선’이 오늘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드라마 ‘빨간풍선’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느끼고 있으나 드러내어 말할 수 없는 상대적 박탈감에 대한 뜨거운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작품이다.

20년 지기 절친 사이인 흙수저 조은강(서지혜 분)과 금수저 한바다(홍수현)의 속 사정과 내밀하게 얽히고설킨 가족사 등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엔딩 곡으로 삽입되었던 OST Part.1 ‘빨간풍선 – 김연지’가 발매된다.

극의 메인 테마곡인 OST ‘빨간풍선’은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미디움 템포 발라드 곡으로 김연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압도적인 가창력 그리고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까지 풍성한 사운드를 더하여 드라마틱한 극 전개에 한층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타고난 성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 김연지는 싱글 ‘10년이나 버티니’, ‘바람이 불면’ 등으로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동백꽃 필 무렵’, ‘우리들의 블루스’ 등 대중적 인기를 얻은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다.

이 외에도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으며 ‘미스트롯 2’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장르를 종횡무진하며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연지가 참여한 ‘빨간풍선’ OST Part.1 ‘빨간풍선’은 오늘 25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자료=모스트콘텐츠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