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23
연예

트라이비, 크리스마스 기념 팬 사랑 소통…“트루 메리 크리스마스”

기사입력 2022.12.24 20:1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 사랑 가득한 소통왕 면모를 뽐냈다. 
 
트라이비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트라이비 시네마 #트루 메리 크리스마스. 트라이비가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영화. 트루 여러분들의 크리스마스 영화도 추천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카드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비비드 한 컬러의 의상과 망토, 깜찍한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을 장착한 멤버들이 화사한 비주얼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사진과 함께 멤버들이 각각 추천한 크리스마스 영화와 이유가 손글씨로 담겨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먼저 송선과 미레는 ‘크리스마스 연대기’를 추천, “너무 재미있고 설레는 영화. 트루들도 함께 크리스마스 모험을 떠나봐요”라고 전해 궁금증을 더했으며, ‘대시 & 릴리’를 추천한 켈리는 “크리스마스에 침대에 누워서 보기 좋은 사랑 이야기”라고 말해 설렘을 자극했다.

이어 현빈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소개하며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너무 귀엽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 때문에 보는 내내 재미있고, 시간이 순삭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지아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대표 영화인 ‘나 홀로 집에’를 언급하며 “크리스마스에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 이 영화를 몇 번 봤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라고 말해 미소를 안겼다. 마지막으로 ‘토이 스토리’를 추천한 소은은 “장난감들이 위기가 올 때 힘을 합쳐 이겨 내는 모습이 너무 따뜻하고 재미있다”라고 밝혔다. 

트라이비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정성 어린 손글씨로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하며 트루(트라이비 팬덤명)들과 소통,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트라이비는 현재 새 앨범 준비 중이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