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2
연예

지숙, 카메라 밖에서도 사랑스러운 러블리 햇살 미소 (수미네 집)

기사입력 2022.12.22 19:11 / 기사수정 2022.12.22 19: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수미네 집' 지숙의 통통 튀는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22일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매주 월요일 공개되는 티몬 오리지널 웹 시트콤 '수미네 집'에서 활약 중인 지숙의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숙이 출연 중인 '수미네 집'은 자식들을 출가 시키려는 엄마 김수미와 엄마를 재혼 시키려는 자식들의 좌충우돌 네버엔딩 스토리를 그린 시트콤이다.



극 중 지숙은 김수미의 철부지 막내딸 역할을 맡아 매주 언니, 오빠들과 함께 달콤 살벌한 사건사고를 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안기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짜장 라면 먹방을 위해 감독님과 열정적으로 논의하는가 하면, 진지하게 본인 연기를 모니터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지숙의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가 러블리한 매력을 더한다.

이처럼 사진만으로도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지숙은 본인의 장점인 밝고 사랑스러운 면을 적극 활용, 극에 고스란히 녹여내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수미네 집'이 시트콤과 상품 홍보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형식의 드라마인 만큼 주어진 스토리 안에서 최선을 다해 상품 홍보를 하는 센스 있는 면모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숙은 김수미, 박노식(삼촌 역), 윤정수(첫째 아들) 등 베테랑 배우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유쾌한 연기 합을 보여주고 있다. 때문에 가수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캐릭터'로 인정받아 온 지숙이 다음 주 한 회를 남겨둔 ‘수미네 집’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숙의 활약을 볼 수 있는 웹 시트콤 '수미네 집'은 총 4부작으로 오는 26일 오후 6시 티몬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4부가 공개된다.

사진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