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4
연예

정혁 "비혼인데 결혼 관심多"…박은혜 "비혼주의 벗게 할 것" (당결안)

기사입력 2022.12.20 11: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정혁이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촬영 후기를 전했다.

정혁은 20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SBS 플러스 새 예능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당결안) 제작발표회에서 "누구보다 비혼이지만 누구보다 결혼에 관심이 많다"라고 인사했다.

박은혜는 "우리는 촬영하면서 목표를 하나 정했다. 정혁을 비혼주의에서 벗어나게 하자고 했다. 우리 방송을 보게 되면 비혼주의에서 벗어나지 않을까"라며 웃었다.

정혁은 "촬영 끝나고 같이 식사를 하자 했는데 네 편을 더 찍은 것 같다. 기승전 결혼 언제 할 거냐고 계속 얘기하더라. 아직 배우고 있는 단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끝장 부부 합숙소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에는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각양각색의 갈등과 문제로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 부부들이 직접 출연해 모두가 행복해지기 위한 최종 점검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싱글맘’ 박은혜와 ‘초보맘’ 자이언트핑크, ‘비혼남’ 정혁이 MC를 맡았다.

다양한 경험을 지닌 3MC와 부부관계 전문가들이 이혼 위기를 겪는 실제 부부들을 면밀히 관찰하며 모두의 ‘행복’을 위한 결론을 도출한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한다.

사진= SBS 플러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