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올해의 헬로tv 스타' 1위에 등극했다.
LG헬로비전 헬로tv' 유튜브 공식 채널은 12월 15일(목) 오후 '올해의 헬로tv 스타'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이는 12월 1일(목)부터 12월 14일(수)까지 2주간 진행한 투표 이벤트로, 이찬원은 총 8,454표 중 5,516표를 얻어 득표율 65.25%로 압도적인 1위에 등극했다.
해당 이벤트는 'LG헬로비전 헬로tv'에서 2022년 눈부신 활약을 보인 올해의 스타 10인을 후보로, 투표 기간 내에 관련 유튜브 영상에 남긴 구독자들의 댓글 집계를 통해 순위를 결정했다.
그중 이찬원은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일일 MC로 나와 완벽 진행 솜씨를 보인 바 있다.
출연 당시 이찬원은 예고 없이 스튜디오에 등장, 의뢰인이었던 '진또배기' 원곡자 故이성우의 아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감동을 선사했고 해당 무대는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일일 MC로 활약하는 동안 장윤정, 도경완과 함께 특급 케미를 보이며 공감의 진행을 선보인 이찬원. 그는 사비를 털어 직접 공수해 온 간식을 나누는가 하면, 의뢰인들을 격려하는 모습으로 따뜻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또한, 가요제 수상을 희망하는 의뢰인이 등장하자 가수인증서에 관한 백과사전적 지식을 보여 장윤정마저 놀라게 했다.
이에, 이찬원이 출연한 영상은 시청률 및 화제성, 조회수 면에서 큰 성과를 기록했다.
실제, 12월 15일 현재 그의 활약을 담은 쇼츠인 "찬원이보다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는 남동생 찬규(S2E4)"는 334만 뷰를, "이찬원 덕분에 찾은 장윤정의 소중한 기억(S2E3)"는 296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LG헬로비전 헬로tv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