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19
연예

임영웅 팬클럽, 소외계층 위해 808만 원 희망조약돌에 기부…선한 영향력

기사입력 2022.12.15 06:43 / 기사수정 2022.12.15 06:4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최근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의 방'에서 임영웅의 'IM HERO' 콘서트를 기념하며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 808만 원을 희망조약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의 방'에서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한 8,080,000원은 그의 데뷔일인 8월 8일을 기념한 것이다. 전달된 나눔은 사회 곳곳에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단독콘서트 'IM HERO'는 101일의 대장정 가운데 17만 관객을 동원하여 대중들과 함께했다. 이후 그는 'IM HERO 앵콜 콘서트'를 서울 및 부산에서 진행했으며, 지난 11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지난 21년에도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임영웅의 생일 기념 400만 원 기부 및 데뷔 5주년 기념 808만 원을 NGO단체 희망조약돌에 기부한 바 있다. 임영웅 팬클럽은 이 외에도 지속적으로 국내 취약계층을 향한 발걸음과 관심을 지속하며 스타와 팬의 선한 영향력을 나타낸 모범적인 사례로 꼽히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나눔의 방'은 "이번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가 성공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이를 기념하고 그 기쁨을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분들과도 함께 나누고 싶어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희망조약돌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언제나 취약계층을 위해 희망의 손길을 끊이지 않고 베풀어주시는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분들과 '영웅시대 나눔의 방'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임영웅님의 활동을 앞으로도 응원하겠다"라며, "희망조약돌은 앞으로도 아름다운 팬클럽 기부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은 국내구호를 전문으로 활동하고있는 NGO단체로,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아동지원·노인지원·미혼모지원·자립준비청년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이다. 최근에는 공간기부 캠페인 및 무료강의 프로그램을 전개하는 등 더욱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희망조약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