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47
연예

유수빈, '약한영웅' 특별출연…새로운 일진 캐릭터 '몰입 UP'

기사입력 2022.11.22 14: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유수빈이 ‘약한영웅 Class 1’에 특별출연했다.

지난 18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범석(홍경)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유수빈은 극중 은장고등학교 1학년 3반의 일진 수장인 최효만 역을 맡아 깜짝 등장, 강렬한 활약으로 임팩트를 선사했다.



떡 벌어진 어깨와 남다른 아우라, 매서운 눈빛과 일그러진 표정 등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그야말로 파격 변신에 나서며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유수빈은 불량 학생들의 수장 노릇을 하는 캐릭터의 특성을 리얼하게 살린 디테일한 연기로 단숨에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기도 했다.

이에 앞서 영화 ‘엑시트’, ‘선물’, 드라마 tvN ‘사랑의 불시착’, tvN ‘스타트업’, JTBC ‘인간실격’ 등에서 보였던 선하고 유쾌한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들과는 정 반대되는 인물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특히 최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제)’에 주연으로 합류, ‘10억 납치극’의 희생양 ‘박민우’ 역으로 또 한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약한영웅 Class 1’은 웨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