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은 17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릴 도드람 2022-2023 V-리그 남자부 2라운드 KB손해보험과 홈 경기에서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OK금융그룹은 오는 17일 열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매표소에서 인증하는 수험생에게 무료로 상록수체육관 1층 좌석을 선물한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수험생이 아닌 안산시 일반 고등학생들도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인증하면 2층 좌석에서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11월 한정 이벤트로 진행하는 ‘관중석 1+1’ 행사 역시 이어진다. 17일 상록수체육관을 방문할 팬 역시 지난 8일 홈 경기와 마찬가지로 조재성존과 원정석을 제외한 1, 2층 좌석을 관중석 티켓 1개 가격으로 두 자리를 예매할 수 있다.
특별한 먹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상록수체육관 외부 매표소 맞은 편에서 교촌치킨 시식행사를 진행해 상록수체육관을 찾는 팬들이 더 풍족함을 가지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교촌치킨에서 제공하는 치킨상품권과 도드람에서 제공하는 육포 등 다양한 경품을 팬들을 위해 준비할 예정이다.
홈경기마다 발행하는 플레이어 포토카드는 네 번째 선수와 함께한다. 네 번째 포토카드 주인공은 미들블로커 박원빈으로 상록수체육관을 찾는 팬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2일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0 승리를 챙긴 OK금융그룹은 KB손해보험을 상대로 2라운드 첫 경기 승리와 함께 2연승에 도전한다.
사진=OK금융그룹 배구단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