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43
연예

류준열, 이동휘 착시 사진 해명 "안타까운 일…이번엔 안 와" 웃음 (컬투쇼)

기사입력 2022.11.16 15:10 / 기사수정 2022.11.16 15:1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류준열이 이동휘와의 유쾌했던 사진전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23일 영화 '올빼미'(감독 안태진)의 개봉을 앞둔 배우 류준열, 김성철, 조윤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류준열은 "SNS에 보면 사진을 참 찍더라. 관심이 많냐"는 물음에 "개인적으로 사진전도 열고 있다. 많은 분들이 와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지금도 삼청동 쪽에서 전시회를 하고 있다. 제 개인전은 아니고 유명한 작가님들이 하시는 전시에 저도 참여하게 됐다"고 얘기했다.

이어 김태균은 "이동휘 씨는 이번에도 오냐"고 물으며 앞서 류준열의 사진전에서 착시 의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야기를 물었다.



이후 자료화면으로 당시의 사진이 전해졌다. 당시 알록달록한 색감의 상의를 입은 이동휘와 손의 위치가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마치 이동휘가 꽃다발을 들고 있는 것같은 착시현상을 일으켜 온라인 상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류준열은 "지난 번에 안타까운 일이 있어서, 이번에는 안 온다"고 넉살을 부렸고, 사진을 본 김성철도 "꽃다발을 들고 있는 게 아니구나"라며 놀라워했다.

김태균은 "류준열 씨의 사진전인데 이동휘 씨가 가운데에 있다"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이동휘의 모습을 언급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더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후 2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SN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