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26
연예

요즘 야구장에 가면 ★들이 보인다

기사입력 2011.04.29 12:17 / 기사수정 2011.04.29 12:17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태연 기자] 배우 한채영이 남편과 함께 야구장을 찾아 '야구장 여신'으로 등극했다. 

27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서 한채영이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채영은 편안한 복장에 꾸밈없는 모습이었고, 훈남 남편과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으로 경기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경기를 중계한 아나운서 역시 카메라에 잡힌 한채영을 알아보고 "한채영씨가 왔는데 역시 카메라가 미녀를 오래 비추는군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채영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한채영 부럽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 "두산이 11-0으로 진 이유가 있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경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직접 야구장을 찾은 스타들의 모습이 화제다.

먼저 '홍드로'로 불리는 배우 홍수아가 있다.



얼마 전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진 두산 베어스의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홍수아는 치어리더로 변신했다.

홍수아는 클리닝 타임에 신인 걸그룹 치치와 함께 응원단상에 올라 개막 치치의 데뷔곡 '장난치지마'에 맞춰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는 야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홍수아가 두산 개막전 팬 서비스 일환으로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수아의 끝없는 야구 사랑을 본 네티즌들은 "시구도 하고 치어리더도 하나", "홍수아가 제일 예쁘네", "류현진은 어떻게 하고 잠실에…"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시구를 위해 그라운드에 나선 스타 이파니가 있다.



이파니는 최근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린 넥센과 삼성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등장했다.

이날 이파니는 핑크색 계열의 넥센 히어로즈 유니폼 상의에 검정색 미니스커트를 착용하고 마운드에 섰다.

그녀는 와인드업 자세에서 공을 던져 포수에게 안착, 수준급 시구 능력을 선보여 관중들로 부터 갈채를 받았지만 일각에서는 이파니의 과감한 미니스커트 의상을 두고 다양한 의견이 엇갈렸다.

이파니의 시구를 본 네티즌들은 "시구는 멋졌는데 의상은 좀 민망하네", "미니스커트 입고 저런 와인드업 자세를 하다니", "그래도 공은 멋졌네. 다음 시구도 기대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야구 시즌을 맞아 시구를 위해 야구장을 찾는 스타들이 유독 눈에 띈다.



지난 23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타이거 JK와 윤미래가 시타와 시구를 마치고 관중석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6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렸다. 경기에 앞서 시구를 맡은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가 시구를 하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서 티아라 멤버 지연이 시구를 하기 위해 야구장을 찾았다.



지난 10일 오후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에 앞서 애프터스쿨 가희가 시구를 하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목동야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시구를 맡은 걸그룹 LPG의 세미가 시구 연습을 하고 있다.



지난 5일 잠실야구장에서 벌어진 프로야구 LG 홈 개막전 SK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나선 손연재는 시타자로 나선 배우 송종기를 상대로 시구를 선보였다.



지난 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LG의 경기가 열린 가운데 걸그룹 시크릿의 효성과 송지은이 시구와 시타 주자로 나섰다.

[사진 = 한채영 홍수아 이파니 ⓒ 엑스포츠뉴스 DB]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