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59
연예

'환승연애2' 김태이, 알고 보니 이효리 식구…"논의 중"

기사입력 2022.11.03 10:48 / 기사수정 2022.11.04 09:09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환승연애2 김태이가 이효리와 식구라는 것이 밝혀졌다.

김태이는 TVING 오리지널 '환승연애2'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인물이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은 물론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태이는 2살 연하의 여성 출연자 박나언과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의류 브랜드 에디터 겸 바리스타를 직업으로 밝힌 김태이와 로스쿨 진학 준비 중인 박나언의 커플 성사는 시청자들로부터 달달함을 선사한 바 있다.



최종회에서 서로를 최종 커플로 지목한 두 사람은 방송 이후 아트페어에 함께 다녀온 소식을 알리며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인기 속 방영된 '환승연애2'는 최종화 이후에도 끊임없는 관심을 받고 있으며 출연진 개개인의 활동에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3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하 '에스팀')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김태이는 에스팀 소속이 맞다"라고 밝혔다. 

김태이는 과거 MBC 드라마 '병원선'에 출연해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후 그는 별다른 연기 활동이 없는 상황이다. 소속사는 김태이의 활동 계획과 관련해 "논의 중"이라 전했다.

한편, 에스팀에는 이효리, 장윤주, 한혜진, 송경아 등이 소속돼있다.

사진='환승연애2'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