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무림고수' iOS버전 출시일이 공개됐다.
고수 온라인은 자사가 직접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RPG '무림고수'의 애플 앱스토어 버전이 오는 4일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무림고수'는 '무협에 무협을 더한 정통 무협 RPG'라는 슬로건에 맞게 무협 스토리와 무협 배경을 가진 정통 무협 RPG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 빠른 성장시스템을 제공하며, 공성전, 화산매치 등의 경쟁 콘텐츠, 신병 시스템, 패션 시스템, 탈것, 결혼 시스템 등의 즐길 거리가 준비돼있다.
요청이 많았던 크로스 서버 콘텐츠들을 지난 몇 달간 주기적으로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콘텐츠의 다양함을 확보한 무림고수의 이번 iOS버전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콘텐츠를 함께 즐기며 '무림고수'만의 진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고수 온라인 담당자는 "한국 iOS 이용자 분들께도 무림고수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개발과 일정 조율에 많은 시간이 소요돼 오래 기다리신 만큼 한국 iOS 이용자 분들이 즐겁고 만족스럽게 플레이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무림고수는 크로스서버 콘텐츠인 쟁탈전쟁도 머지 않아 업데이트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출시일은 확정되는 대로 네이버게임 무림고수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고수 온라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