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전남 화순에서 열리는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에 전격 출격한다.
10월 30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전남 화순군 도곡면에 위치한 테마파크 소풍 메인무대에서는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 축하공연'이 열린다.
10월 28일 금요일부터 11월 13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 이 행사는 ‘화순군’과 ‘테마파크 소풍’이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관광과 농업 분야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개최된다.
이에, 행사는 2022년 화순군 ‘고인돌’ 사계절 축제와 함께 진행되며, 가요제와 공연뿐 아니라 농축특산물 특별판매 기획전 등이 열릴 예정이다.
올해로 1회를 맞는 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설운도, 진시몬, 조정민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그리고 이 축제의 장에 '행사요정' 이찬원도 함께 한다.
지난 4월 '202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D-365 콘서트'를 통해 전남을 찾은 바 있는 이찬원. 그는 당시, 팬데믹 조치가 완화된 후 처음 열린 대규모 야외 공연을 통해 관객과 무반주 트롯 메들리 떼창을 해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세대통합 행사요정' 이찬원이 세계문화유산 고인돌 유적지이기도 한 화순에 출격하여 어떤 무대로 관객과 소통할지 기대가 커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