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종영을 맞는 K-star '도원차트'에서 이찬원이 '연리지'를 열창한다.
최근, K-star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도원차트_24회예고] 아쉬운 마지막 화 I WILL BE BACK 꼭 돌아오겠습니다"란 제목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정대로 24화를 끝으로 종영을 맞게 되는 '도원차트'. 그 마지막 주제는 바로 두 MC들의 플레이리스트이다.
특히, 이찬원은 특유의 애절하고 선 굵은 보이스로 '연리지'를 다시 커버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과거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원곡자인 장민호 앞에서 '연리지'를 열창한 경험이 있는 이찬원. 그는 이 곡을 특유의 호소력을 담아 소화해 원곡자로부터 "이런 식으로 한 번도 해석하지 않았는데 놀랍다"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현재 '사랑의콜센타' 버전 '연리지'는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서도 꾸준한 관심 속에 조회수 950만 뷰를 넘어서며 커버곡 중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무대 이후 1년 7개월 만에 다시 '연리지'를 부른 이찬원. 그는 한층 더 깊어진 울림과 애절함으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도원차트' 본 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K-Star 채널에서 방송되며, 재방송은 목요일 오전 6시 45분과 일요일 오전 0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Star 도원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