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악뮤(AKMU) 이찬혁과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새롬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양 측은 여전히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거나, "사생활"이라며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고 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이찬혁과 이새롬의 열애설이 퍼졌다. 두 사람이 공방에서 함께 데이트를 했다는 목격담과 함께, 각자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게재했다는 등의 주장이 제기된 것이다.
이에 엑스포츠뉴스는 지난 19일 이찬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이새롬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연락을 시도했으나 닿지 않았다.
열애설은 계속해서 확산 중이지만 이튿날인 20일 오전까지도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후 이날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아티스트 사생활 영역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이전에 소속 가수들의 열애설이 제기됐을 때와 마찬가지로 기존 입장을 고수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제기됐다. 일부 누리꾼들의 주장이 조금씩 확산돼 공식적으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다수의 매체에서 연락을 취했으나 양측은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고 있다. 아무리 터무니없는 주장이라도 확산돼 아티스트 이미지에 영향을 준다면 선을 긋고 바로잡으면 될 일. 오히려 침묵한 탓에 열애설이 더 널리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찬혁은 SBS 'K팝스타2' 출신으로, 2014년 정식 데뷔했으며 지난 17일에는 첫 솔로 앨범 'ERROR'를 발매했다. 발매 전 14일 MBC '나 혼자 산다' 출연했던 이찬혁은 "집에 혼자 있는 게 힘들다"며 "상대만 있다면 내일이라도 결혼을 하고 싶다. 결혼이 내 유일한 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새롬은 2017년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해 프로미스나인 멤버로 데뷔했다. 그가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최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