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43
연예

이종혁, 도경수 아빠 된다…'진검승부' 특별 출연

기사입력 2022.10.19 17:05 / 기사수정 2022.10.19 17:05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배우 이종혁이 도경수의 아버지로 변신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진검승부'에는 이종혁이 특별 출연해 가슴 뭉클한 서사를 이끌며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진검승부'는 똘기 충만 꼴통 검사 진정(도경수 분)이 정법보다는 편법을, 정석보다는 꼼수를, 성실함보다는 불량함으로 권력자들이 얽히고설킨 의심스러운 사건들을 수사해나가며 속 시원한 사이다를 날려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주고 있다.

한편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이종혁이 진정의 아버지이자 기자였던 진강우 역으로 전격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들 진정에게 존경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던 진강우는 의문스런 죽음을 맞이하며 반전 서사를 이끄는 핵심축으로 불량 검사로서 정의를 찾아나가는 진정의 서사에 의미를 더한다. 

19일 공개된 스틸컷 속 이종혁은 어린 진정과 행복한 웃음을 지어내며 훈훈한 부자(父子)의 추억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진강우가 아들 진정을 바이크 뒤에 태운 채 다정다감한 면모를 발산하는가 하면 따뜻한 눈빛과 애틋한 표정으로 진정에게 검도 자세를 가르치는 든든한 아버지로서의 묵직한 열연으로 극적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종혁은 "김성호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이렇게 좋은 작품에 특별출연하게 되어 기쁘다"며 끈끈한 의리를 증명하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분들과 현장의 많은 스태프분들 덕분에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의 촬영에 감사함을 표했다.

더불어 이종혁은 "유쾌, 통쾌, 상쾌한 사이다 같은 드라마 '진검승부'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시청 부탁드리고, 드라마 '진검승부' 속 저의 모습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진검승부'를 향한 열렬한 응원을 부탁했다. 

제작진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걸음에 달려와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해준 이종혁 배우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이종혁의 진정성 넘치는 열연으로 인해 '진검승부'의 몰입도가 한층 높아졌다. '불량 검사' 진정의 서사에서 막중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이종혁의 등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진검승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