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7:42
연예

생긴 건 멀쩡한데 50일 못 넘기는 연애…이수근, 의뢰인 개인기에 기겁 (물어보살)[종합]

기사입력 2022.10.17 13: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단기 연애'만 해봤다는 의뢰인이 연애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1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87회에는 23세 남성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연애를 많이 해본 건 아니지만 매번 50일을 넘기지 못 한다며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 싶어 점집을 찾아왔다고 고백한다. 

의뢰인의 연애 경험은 총 3회, 첫 연애는 고1 때 1세 연상과 사귀었는데 20일 만에 헤어졌다고 한다. 이에 서장훈은 "그건 연애로 치지 말자"고 칼같이 정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두 번째 연애 스토리 역시 연애가 아닌 것으로 증명(?) 되고, 그나마 45일 간 사귀었다는 고3 시절 세 번째 연애는 인정받는다. 

이에 보살들은 성인이 된 이후엔 연애를 한 번도 하지 못한 이유를 궁금해 하는데, 의뢰인은 자신도 그 이유를 몰라서 여기에 온 것이라 대답한다. 친구들의 말에 따르면 생긴 건 멀쩡한데 입만 열면 깬다는 게 이유라고. 



특히 의뢰인이 소개팅에서 했다는 개인기를 선보이자 이수근은 "내가 의뢰인과 함께 소개팅을 나갔는데 의뢰인이 이 성대모사를 하고 있으면 소름 돋을 것 같다"며 기겁한다. 

그러면서 이수근은 "진짜 고수들"이 사람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서장훈 역시 "특별한 이유가 있나 했는데 이유가 있다. 의뢰인은 본인이 연애를 왜 제대로 못할까 고민하지 말고 OO을 연습해라"라고 조언했다는 후문이다.

의뢰인에게 큰 깨달음을 준 보살들의 조언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87회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