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군 복무 중 팬들을 위한 신곡을 발매한다.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를 발매한다.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원위의 감성이 가득 담긴 '원위 표 락발라드'다. 모든 걸 다 알았던 사이에서 이제는 모든 걸 다 아는 낯선 사람으로 바뀐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신곡은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곡이다. 두 멤버의 군 입대 전 작업을 완료한 곡으로, 완전체 활동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원위는 신곡 '기어이 또' 발매 이후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를 발표한다.
'STUDIO WE : Recording' 시리즈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의 데모 버전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역시 멤버 용훈, 강현이 군 입대 전에 미리 작업 완료 한 앨범으로, 군백기 동안의 빈자리를 채워 나갈 선물이 되길 바라는 원위의 팬사랑이 담겼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