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지난 21일 자정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2NE1' 박봄의 디지털싱글 'Don’t cry'가 발매와 동시에 네이버, 멜론, 도시락, 엠넷, 소리바다, 다음, 몽키3 등 7개의 대표 음원차트 1위를 올킬 하고 있어 화제다.
수많은 여자 그룹들과 쟁쟁한 인기 가수들의 컴백과 활동을 이어지고 있는 최근 '2NE1'의 컴백이 아닌 여자 솔로로 나선 박봄이 음원차트 1위 올킬은 결국 좋은 노래는 대중들이 가장 빨리 반응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결과다.
특히 'Don’t Cry'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전작을 넘어선 좋은 작품" " 도저히 잠을 이룰 수 없다" 등의 좋은 의견들이 대부분이어서 당분간 'Don’t Cry'의 1위 행진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Don’t cry'는 피아노선율과 하우스 비트가 잘 어우러지는 빠른 템포의 R&B 댄스곡으로 'I don’t care' 'Fire' 'Can’t nobody' 'Go away' 등 2NE1의 대표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테디'의 작품이다.
이전에 발표해 히트했던 박봄 솔로 곡 'YOU & I' 역시 그의 작품이었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Don’t cry' 뮤직비디오 역시 박봄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봄은 전문 연기자가 아닌지라 안약을 넣고 촬영하자는 스태프들의 요구에 "한번 해보겠다"며 감정을 잡은 후 눈물을 흘려 주변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사진 = 박봄 ⓒ YG엔터테인먼트]
온라인뉴스팀 김진희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