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OST로 '뷰티풀 모먼트'에 몰입감을 더한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의 세 번째 OST '보여줄게'를 발표한다.
'뷰티풀 모먼트'는 벚꽃 필 무렵 단 7일간 허락된 두 남녀의 사랑의 순간을 그린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오는 10월 개봉한다.
'보여줄게'는 진심 가득한 고백이 담긴 가사가 돋보이는 따뜻한 곡으로, 블리처스의 섬세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시와 같은 곡이 완성됐다.
블리처스는 '보여줄게'를 통해 그간의 무대로 선보인 강렬하고 파워풀한 카리스마와 반전되는 달콤하고 감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드라마 속 두 남녀 승준(손우현 분)과 주이(송지연)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에도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블리처스는 오는 10월 3일부터 유럽 투어 '블리처스 2022 유럽 투어 루킹 포 블리(BLITZERS 2022 EUROPE TOUR Looking For BLEE)'를 개최하고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체코, 오스트리아, 독일까지 총 8개국 12도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사진=도너츠컬처, 우조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