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3:55
연예

"널 데려가"…케플러 이끄는 꿈의 유니버스 '슈가 러시'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9.23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달콤하고 행복한 꿈의 유니버스(UNIVERSE)로 이끌었다. 

케플러가 함께한 유니버스 스물 여섯 번째 신곡 '슈가 러시(Sugar Rush )'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신곡 '슈가 러시'는 재즈 스타일의 기타 리프와 트랩, 힙합 비트를 결합하여 만들어낸 경쾌한 그루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통통 튀는 매력의 케플러 보컬 매력과 808 서브 베이스가 주축이 되어 곡의 전체적인 에너지를 구축해 나가는 편곡이 인상적이다. 

"달콤히 녹는 그 맛" "혀끝을 맴돌다 온몸에 퍼져 와" "꿈속으로 널 데려가" "한 입 머금은 순간 행복해져" 등 달콤한 꿈에 푹 빠진 기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리스너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든다. 



'슈가 러시' 뮤직비디오에는 어린이들을 위해 행복한 꿈을 제조하는 케플러의 모습이 담겼다. 달콤한 꿈 가게로 한 소녀를 초대한 케플러의 9인 9색 요정 비주얼과 스윗한 퍼포먼스가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해 아이즈원,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 CIX,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아이, 드리핀, 오마이걸, SF9 등에 이어 올해 에이티즈, 권은비, 하성운, 강다니엘, 크래비티,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조유리, 원호까지 K팝 아티스트들의 웰메이드 음악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케플러 '슈가 러시' 뮤직비디오, 엔씨소프트, 클렙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