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01
연예

TO1, ‘아돌라스쿨3’ 출격…글로벌 ‘악동 에너지’ 분출

기사입력 2022.09.20 13: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O1이 글로벌 아이돌의 존재감을 과시한다. 

21일 생방송하는 아이돌플러스(idolplus)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출연해 ‘제29대 홍보모델’에 도전한다.

최근 미국 6개 도시 투어부터 미국 첫 팬 사인회 등 글로벌 활약을 한 TO1은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해외 팬들 앞에서 9인 9색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발산 할 예정이다.

또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3집 미니 후속 활동 중인 TO1은 수록곡 ‘What A Beautiful Day’ 무대도 선보일 전망. 아홉 명의 악동으로 변신한 TO1의 청량한 비주얼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의 사전 제보로 진행되는 ‘팩트체크’ 코너도 펼쳐진다. TO1의 특이하고 재미있는 습관과 개인기부터 자랑거리까지 팬들의 제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멤버들의 재기발랄한 매력이 분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단합력 테스트인 ‘고스톱만세 댄스’ 등을 펼치며 TO1의 ‘홍보모델’ 자질을 테스트한다.

과연 TO1이 모든 미션을 통과해 ‘제29대 홍보모델’로 등극할 수 있을지, 오후 7시 생방송되는 ‘아돌라스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1의 생방송 후에는 이날 오후 10시, 미래소년의 생방송으로 이어진다.

한편 아이돌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사진=아이돌플러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