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22
연예

'29일 데뷔' 라잇라임, 프로모션 일정 차별화…남다른 자신감

기사입력 2022.09.19 14: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 라임라잇(LIMELIGHT)의 차별화된 데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임라잇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프리데뷔 EP 앨범 '라임라잇'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라임라잇은 '세상의 주목을 받다'는 의미의 팀명답게 최고의 퍼포먼스와 완벽한 팀워크를 통해 K팝 씬을 이끌겠다는 각오다.

이들은 기존 티징 콘텐츠의 형식에서 벗어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방식을 시도, 29일인 앨범 발매일보다 앞서 더블 타이틀곡 '스타라잇(STARLIGHT)'과 '아이투아이(EYE TO EYE)'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본편과 퍼포먼스·비주얼 버전, 스페셜 클립을 포함해 총 8편의 비디오를 공개할 계획이다. 수록곡인 'CHACHA' 'PARADISE'의 스페셜 클립을 마련해 폭넓은 감상이 가능하게 했다. 이를 통해 라임라잇만의 세계를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라임라잇은 Mnet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토 미유, MBC '방과 후 설렘' 출신의 수혜, 그리고 동양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는 연습생 가은 등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사진=143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