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16
연예

"CLC 특급 의리"…장예은, 손 신곡 'Nirvana Girl' 피처링→MV 참여

기사입력 2022.09.08 16:0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장예은이 손(SORN)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서며 CLC 의리를 드러냈다.

8일 소속사 슈퍼벨컴퍼니(Superbell Company)에 따르면 장예은은 오는 15일 발매되는 손의 새 싱글 ‘Nirvana Girl’(너바나 걸)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손의 ‘Nirvana Girl’은 솔로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신보다. 장예은은 이번 피처링을 통해 그룹 CLC의 특급 의리를 자랑하며 전 세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선사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장예은은 ‘Nirvana Girl’의 뮤직비디오 촬영에도 참여,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와 매력적인 하모니 역시 예고했다.



지난 2015년 그룹 CLC로 함께 데뷔한 장예은과 손은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구축했다. CLC는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거침없는 도약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장예은은 최근 신생 기획사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이종현 대표 및 업계 최고 베테랑들이 모인 슈퍼벨컴퍼니와 함께 장예은은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장예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Nirvana Gir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슈퍼벨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