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0:25
연예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소울리스좌' 패러디한 유쾌 티저

기사입력 2022.09.02 13:1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이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극 중 이하나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희생하며 자라온 K-장녀 김태주 역을 맡았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던 이하나가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홍보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영상 속 이하나는 한때 SNS 열풍을 일으켰던 ‘에버랜드 소울리스좌’를 패러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중독적인 멜로디에 흥을 더해 유쾌함을 선보인 덕분에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하나는 30초 남짓 되는 짧은 시간 동안 다채로운 색상의 배경 속에서 수많은 표정을 담아내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그녀는 노래에 맞춰 ‘K-장녀’, ‘사랑’, ‘이별’, ‘시기’, ‘감동’ 등 드라마를 대표하는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보는 이들이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 측은 “영상 속 이하나가 나열한 드라마의 많은 키워드를 잘 고려하고 봐주시면 재미있을 것 같다”라며 드라마 시청에 대한 꿀팁을 전하며, “신나는 노래부터, 영혼 없는 목소리까지 제대로 표현해준 이하나 배우에게 감사하다. 티저 영상의 재밌고 유쾌한 분위기가 시청자분들께도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명품 배우들이 모여 만들어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파란만장한 가족들의 에피소드와, 공감대 그리고 각 자가 지닌 무게감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하는 드라마다.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24일(토) 오후 8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 지앤지프로덕션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