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7:26
연예

BJ 냥슬, ♥'룰러' 박재혁과 열애 고백…"데이트 할 때 당당히 말할 것"

기사입력 2022.08.31 20:0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아프리카TV 소속 BJ 냥슬과 젠지의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열애 중이다.

31일 냥슬은 자신의 아프리카TV 계정에 "소대발표 ㅎㅎ"라는 제목의 공지글을 게재했다.

냥슬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남자친구가 생겼고, 그 남자친구는 룰러라는 친구다"라고 밝히며 "예전부터 친구로 지냈는데 이성으로서 관심은 있었지만 서로 바쁘기도 하고, (박재혁이) 프로게이머다 보니 사귀지는 못할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지난 28일 '2022 LCK 서머' 결승전이 끝난 후 박재혁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고백을 받게 됐다는 냥슬은 "서울에 와서 둘 다 하루 쉬고 생각을 많이 한 후에 어제 만나서 데이트를 했고 사귀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냥슬은 공개 열애를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 "숨기면서 방송 하는 게 마음에 너무 걸렸고 힘들었다"라고 설명하며 "(이제는) 그냥 데이트 할 때 당당하게 말하고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남자친구가 있어도 앞으로 더 책임감 갖고 방송 열심히 하고 싶어서 큰 마음 먹고 공지 올린다.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하며 "재혁이도 우승했는데 많이 축하해 달라"라고 박재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2022 LCK 서머' 시즌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인 박재혁은 정규 리그 MVP와 올 LCK 퍼스트 팀,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Player of the Split)에 선정되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고, 박재혁이 속한 젠지는 '2022 LCK 서머' 결승전에서 T1을 3 대 0으로 꺾고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사진=냥슬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DB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